본문 바로가기
1학년1반 영농일기/1반 놀이동산

월말 보너스로 저지른 일(1편) by1학년1반

by 1학년1반 2013. 5. 9.

        월말 보너스로 저지른 일    

 

 살다봄 문득 생각나는 것들이 있다...

본좌도 문득 꽃을 가꾸고 싶단 생각이 잠결에 들었다...

그래서 담날 회사앞 회훼단지엘 가서 지름신놀이를 하게 되었다...

늘상 다니는 식물원이라 싸게 준다지만 그래도 이것저것 챙기다 보니 한참을 계산할 정도고 되었다...

그날 식물원 쥔장 대박맞았다...ㅋ

 

 인동초

향기로 치면 붉은꽃보다 하얀꽃이 더 강하다고 한다...

그래도 그향기가 제법 은은한것이 나의 코끝을 정화 시키고도 남을 정도다...

 

 수련을 델꼬온 첫날 꽃이피었던 꽃대가 운송중 부러졌다...

그래도 물속에 꽃망울이 두어개 있어 속이 좀 덜상했지만 약이 오르긴 했다...

 

 오늘 아침(5월10일) 수련~

아흐~~~ 이뽀~~~

 

첨엔 꽃대만 삐죽이 올라와있더니...

 

 수련에 뒤질새라 물카라도 한몫 해주신다...ㅋ

 

 부평초는 이리저리 떠돌다가 연안부두에 정박을 했다...

 

 울 아부지께서 잘가꾸시던 작약인데...

어째 부전자전이 될런지...ㅋ

 

 백설공주~

그럼 일곱난쟁이는 어디있는겨~

 

 다알리아

 

노지에서 기를 화초이기에 월동이 가능한것으로 이것저것 마련하다 보니

금전적으로 나의 술값이 적잖이 작살이 나버렸다...

그래서 생각해낸것이 파종이다...ㅋ

다알리아를 발아시켜 볼려고 포트에 파종해보았다...

이거 씨앗한봉지에 오백원이니깐... 엄청시리 절약은 되는것인데...

문제는 발아가 되느냐 마느냐 이것이 문제로다...ㅋ

 사랑초~

 

 할미꽃

 

 동거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