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에넥스

에넥스 씽크대(도장벗겨짐)

by 1학년1반 2012. 4. 24.

도장표면이 무언가에 부딪치면 팝콘처럼 톡톡터진다고 해야되나~

처음 기사분들이 설치하면서 이렇게 도장표면이 떨어져 나가서 설치하는날 바로

판갈이 두장했다...


왜? 이런현상이 생길까 나름 원인분석을 해보니

자재의 부조화란 생각이 든다...

MD목 자체도 상태는 퀄리티가 높은 것같다...

밀도가 높다고 해야될것 같다...

이렇게 표면의 밀도가 높은 상태에 도장작업을 하니 도장과 MD목 표면에 접착력이 떨이지고~

이러다 보니 도장이 약간의 충격에도 쉽게 떨어져 나가는 것 같다...

각각의 재료 자체는 최상인듯 하다

하이그로시 계열에서 나는 도료 냄새도 없었고 MD목 자체도 굿~

그러면 뭐하나~

조화롭지 못한걸~

그러다 보니 판갈이 요청도 지치게 되어서 대충 매직 같은 걸로 슥슥 덧칠을 하고 만다...

뭐~ 판을 갈아봐야 또한번 찍히면 팝콘현상 일어날 것이고 수리요청하다봄

사람기다리다 나의 일못하고 이리저리 손발이 묶인다고 해야되나~

사실 저녁이면 씽크대는 나의 놀이터이기도 하다...

아해들의 저녁은 시간이 허락한다면 내가 맹글고 있으니 말이다...

그래서 씽크대는 내가 욕심을 부린것일 수도 있는데 이건

넘~ 애처럽다...(이놈의 씽크대를 모시고 살수도 없는 노릇이공~)

'사용후기 > 에넥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넥스 씽크대(수전)  (2) 2012.04.25
에넥스씽크대(스토퍼 동작불량)  (1) 2012.04.24
에넥스 씽크대오션(하수구 냄새)  (6) 2012.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