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속에서/국내 여행일기

김해 워터파크

by 1학년1반 2014. 5. 21.

2014.05.20

   김해워터파크 개장  

 

정식개장전에 동네 잔치한번 해주신단다...

인근주민에게 적은량의 초대권이 지급되었다...

요행히도 초대권을 받아든 분의 도움으로 놀러가게된

김해워터파크

 

자~

지금부터 너의 마법을 보여줘~

 

취미반 아짐들과

청일점인 나~

 

입장권을 들고 개찰구로~

 

입장권과 바꾼 전자팔찌~

전자발찌가 아니라서 천만다행이다...ㅋ

이팔찌로 락커의 문을 잠그거나

선지불로 코인을 충전하여

다양한 먹거리를 구입할수 있다

물론 필요한 물건들도 살수있다...

 

어린이용 실내파도풀장...

 

이곳은 야외 파도풀장...

나는 이곳에서 두어차례 파도를 받아주었다...

아마도 날씨가 흐리고 비만 내려주질 않았다면

한참을 더놀았을 곳이다...

 

어린이용 풀장인데

흐르는물에 튜브만 타고 있으면 저절로 이리저리 돌아다니게 된다...

 

어린이용 풀장에서 본좌의 등판...ㅋㅋㅋ

 

 

이건뭐~

오짜달고 별짓을 다한다...ㅋ

놀이동산에서 동심에 빠져든 오짜들...ㅋ

아마도 몸무게 순으로 떠오른 듯한 모습이다...

 

 

 

인어공주는 어딜가고...

 

대단한 오짜들...

음악없이도 흔들어대는...ㅋ

역쉬~ 나는 조선의 아짐들이다!!! 이거쥐~

 

한참을 놀다가 찜방옥상에서 내려다본 야외파도풀장...

어느나라의 화산을 모티브로 해서 만들었다는데

분화구로 불도 토해내고 물도토해내고 얼마간의 시간을두고

계속 불과물을 번갈아 토해내더군...

 

그날의 피로는 그날로 풀자~

물놀이로 지친 일행이 찾아간 찜방

 

누구궁뎅이가 쉑쉬한것인가...

본좌가 보기엔 영~~~

 

어라~

양의 탈을쓴 여우들이

뿌잉=3뿌잉=3을 하고 있넹...

 

'일상속에서 > 국내 여행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가중요 무형문화제 25호 영산쇠머리대기  (8) 2013.03.04
3.1 민속문화제 전야제  (8) 2013.03.03
무주스키여행~  (0) 2011.01.09
무주스키여행  (4) 2011.01.07